top of page

정완진 월드옥타 런던지회장, 재영한인교육기금에 기부금

<2세 교육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완진 옥타 런던지회장은 12일 재영한인교육기금을 방문해 후원금 5천 파운드를 전달했다. 

정완진 회장은 "2세 교육에 관심을 뒀지만 적극적으로 실천하지 못했는데 작은 정성이나마 이렇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저의 작은 실천이 우리 한인 사회를 다시 세우고(Rebuild), 개선해 나가며(Repair), 회복시켜(Restore) 미래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교육기금 김창모 이사(대사관 공사)는 "교육기금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교육을 최우선으로 두었던 재영한인들의 뜻이 이루어낸 결실이다. 기부해 주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

지난 해에는 로빈훗친목회, 디지랜드 박재동 사장, 런던한국보험단, 런던한국금융인모임, 런던한인교회 민들레중보기도팀, 국립극장장 안호상, EBRD 송인창 이사, 센터포인터 오택희 사장 등이 교육기금에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출처: 한인헤럴드


15 views

Recent Posts

See All

<마감연장>재영한인교육기금 (KEF, Korean Education Fund)에서 신임 이사장을 모십니다.

1. 지원 자격 : 1) 교육기금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자 하는 자 2) 교육기금 운영에 필요한 수준의 영어 및 한국어 능력 소유자 3) 민형사상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채러티 관련 법규 및 회계 관련 기본 지식 (우대) 5) 최소 2년의 이상의 비영리 단체 운영 경험 (우대) 2. 주요 업무  : 첨부파일 참조 3. 제출 서류 : 1)    이력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