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멘토링 데이' 개최

재영한인 교육기금(Korean Education Foundation)은 지난 2월 27일(토) 재영한인 청소년과 청년 인재 양성 교육의 일환으로 멘토링 행사를 개최하였다.


작년 COVID-19로 인해 멘토링 행사를 시행치 못하여, 올해 첫 번째로 시행하게 된 이번 행사는, 진로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건축, 경영, 법, 뱅킹, 스타트업, 의료, 인베스트, 전략, 제약, 진로, 치의료, 회계 등 다양한 분야에 이르는 14명 이상의 자원한 멘토와 영국 전역에서 7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의 참석으로 인해 90명 이상이 접속하여, 지난 3년간의 교육기금 행사 중 최대 규모 행사로 기록되었다.



1부 행사는 교육기금 박성진 이사장의 개회 인사와 진행으로 시작하여, 주영한국 박은하 대사의 격려사가 이어졌고, 각 멘토의 전문성 넘치는 분야별 소개 시간으로 마무리하였으며, 곧바로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관심 분야별로 그룹을 나누어 학생들과 멘토들의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이번 멘토링 행사는 몇 년 뒤 사회로 진출할 후배들에게 선배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가 있었고, 시간 내에 못 다한 이야기는 개인 연락처를 통해서도 돕겠다는 선배들의 사랑으로 이어지는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한다.


문의사항 : 교육기금 kcc.kef.info@gmail.com

www.koreanedufoundation.com

134 view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