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글학교 장학생 수업료 지원 및 전 한글학교 ‘코로나 재난 지원금’ 교부


재영 한인 교육기금은 영국 내 5개 한글학교에 8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1년간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글을 배울 기회가 없는 아이들을 돕는 것은 교육기금의 사명이고 의무입니다.

이 사업은 그러한 아이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장학재단 사업을 계속 넓혀가도록 힘쓰겠습니다.”

- 박성진 교육기금 이사장-


재영 한인 교육기금은 2019년부터 장학생 지원자를 모집하며, 선발자에 한하여 1년간 한글학교 수업료를 지원하는 장학재단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재영 한인 자녀들의 한국어 교육 장려를 위해 이 프로그램이 지속, 확장될 수 있도록 교민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올해는 신청 및 선발까지 모든 과정이 마감되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내년에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울 때에도 일선에서 한국어 교육과 문화 보급에 힘쓰고 있는 영국 내 22개 한글학교에 학생 수를 기준으로 코로나 재난 지원금 총 3,900파운드를 지원하였습니다. 적은 금액이나마 한글학교 운영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교육기금은 영국 내 재외 동포 어린이들의 교육과 차세대 리더 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문의: kcc.kef.info@gmail.com

9 views

Find us.

108-110 Coombe Lane, Raynes Park, London SW20 0AY

Contact.

0208 286 3077

© 2019 by KEF